본문 바로가기

雜談

그런 남자 - 브로

2014년 1월 1일, 나는 나를 괴롭히던 연애를 끝냈다. 그리고 2014년 3월 14일, 나는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연애를 시작했다. 냉탕과 온탕의 온도차이가 너무 났기 때문에, 나는 쉽게 결정을 내릴 수 있었고, 그래서 2014년 8월 말, 결혼을 하기로 했다.

 

브로의 '그런남자'는 3월 21일에 발매가 되었는데, 노래를 들을 때마다 그 둘이 오버랩되었었다.

 

 

말하지 않아도 네맘
알아주고 달래주는 그런남자 - 현남친

너무 힘이들어서 지칠때
항상 네 편이 되어주는 그런남자 - 현남친

한번 눈길만 주고갔는데
말없이 원하던 선물을 안겨다 주는 - 현남친

잘생기진 않아도
네가 가끔 기대어 쉴수 있게 넓은 가슴을 가진 남자 - 현남친 (그래도 나름 잘생긴 편이다.)

그런 남자가 미쳤다고 너를 만나냐
너도 양심이 있을것 아니냐 - 구남친에게 하고 싶은 말이다. '남자'만 '여자'로 바꿔서.

뭔가 애매한놈들이 자꾸 꼬인다는건
너도 애매하다는 얘기야 - 역시 구남친에게 하고 싶은 말.

훌쩍 떠나고 싶을때
너를 태워 바다로 쏘는 그런 남자 - 둘 다 해당 무. 그러나, 바닷가에 살고 있기 때문에 현 남친과 그냥 걸어나가면 된다.

키가 크고 재벌2세는 아니지만
180은 되면서 연봉 6천인 남자 - 안타깝게도 현남친은 178cm 이다.

(그러고보면 어릴 때 절친이 '키가 크고 재벌2세'에 해당되었었다.)

네가 아무리 우스겟소리를 해도
환하게 웃으며 쿨하게 넘기는 남자 - 현남친.

내가 만약에 그런 남자가 될수 있다면
한눈에 반해버릴 그런 남자라면 - 현남친

약을 먹었니 미쳤다고 너를 만나냐
나도 인생을 좀 즐겨봐야지
왕자님을 원하신다면 사우디로 가세요
일부다처제인건 함정  - 구 남친에게 해주고 싶은 말.

네 가슴에 에어백을 달아도
눈밑에다 애벌레을 키워 보아도 

숨길수 없는 단하나의 진실 너는 공격적인 얼굴이야  - 진정 구남친에게 해주고 싶은 말.

총을 맞았니 미쳤다고 너를 만나냐
너도 양심이 있을것 아니냐  - 진심 구남친에게 해주고 싶은 말

뭔가 애매한놈들이 자꾸 꼬인다는건
네가 운이없는게 기다림이 모자란게
아냐 그냥 넌 별로야  - 진정 구남친에게 해주고 싶은 말

 

 

.

.

.

.

.

 

이랬다......

'雜談'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병헌 관련 사건에 대한 나의 생각.  (0) 2015.01.20
에네스 카야 불륜 사건에 대한 나의 생각.  (1) 2014.12.04
불만이 있으면 말을 해!  (0) 2014.07.23
고민글들에 대한 댓글.  (0) 2014.07.21
날선 댓글.  (0) 2014.07.21